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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드소마 감독판 (2019) 언론시사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07: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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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짜잔!​ 나는 영화사 창란으로 미드 소마 일반 공개 그 당시 진행한 사전 공개 행사에 댄 에쵸움 되고 운 좋은 개봉일에 바로 관람할 수 있었지만, ​ 이번에 기존의 상영 시간이 23분이 추가되어 총 170분에 상영하는 감독판도 언론 시사에도 사전 행사에 참가한 덕분에 함께 붕어는 감상하게 되었습니다.​


    <미드소마> 앨리 아이스터 감독의 전작인 <유전>도 보지 못한 상태에서 제가 아내의 목소리를 접한 이 작품은 식은땀을 흘릴 정도로 기괴하고, 어쩌면 청불의 등딱지가 붙을 수밖에 없을 정도로, 아무런 여과 없이 매우 비상한 동시에 정교하게 건설된 한 사람의 세계관이라는 인상을 남겼습니다.궁금해서 전작도 찾을 수 밖에 없었어요.우선 1개 반 판을 관람했을 때도 뻔한 멘탈을 잡고 부르르 하면서 블로그보다는 짧은 책 두고 벼르기 쉬운 "인스타그램 리뷰"계정에 이런 후기를 남겼습니다.약한 스포일러 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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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실을 읽어 보면 알다시피 쓴 사람(나)도 이해를 100퍼센트는 못하고 쓴 글이란 감정이 적잖이 들고...​보다로 개봉 1에 예매권을 쓴 위, 정시의 상영인 아트 나인에서 저녁 때는 때 만난 부지 라눗챠무로, 반딧불이 등 집중이 깨져1이 많고 해명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이번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미드 소마 감독판 언론 시사는 수가 적었고, 거의 당당히 자리를 지키고 온 주위의 관객의 덕분에(옆에서 계속 휴대폰을 하는 사람은 못 본 척 하고 있었습니다...)열중하고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 무려 2시 노노 50분에 달한다(그런 러닝 타입니다 스페이스 오디세이 다음 당초이야...물론 반지의 제왕 확장판은 3개 모두 클리어 했습니다)샌 용테테로에도 이이에키은 제대로 치밀하게 파급하게 진행되었습니다.​ ​ 23분이라는 가끔은 그리 길때도 아니지만 그대로 영화를 보면 푹 빠져서 집중하게 된 텀이 조금 흐트러졌던 그때, 그래서 의미 있는 분량이라고 생각합니다.그러다가 감독판을 보면서 조금 아쉬웠어요.추가된 분량을 자세히 그릴 수는 없지만, 먼저 인물의 관계가 전환되는 지점을 좀 더 명확하게 파악하고 주인공들이 처한 정세와 환경적 변화를 좀 더 구체화시킵니다.다소 불분명한 전개, 당혹스러운 서사적 장치로 느껴지는 기존의 틀에서 구체적인 예시를 듣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장면들이 간간이 추가돼 더욱 친절한 버전이 됐다고 할까요?아내의 소음에서 이렇게 개봉하고 감독님이 하고 싶은 스토리는 다 하고 알리 애기스터 감독은 굉장히 명민한 감독입니다.보면 새로 추가된 스토리가 과욕으로 비친다.내용 댄의 분량상 부득이 하게 수용할 잘라낸 이 이야기의 1부라고 생각합니다.​ ​ 이 작품이라면 더 테테로울 투자해도 아깝지 않다는 관객은 감독판이 쵸은이에키 반가운 소식 1과 같습니다.조금의 힌트를 주자면, 미드소마 축제가 주는 한낮의 공포에 던져지고 약간 묻히는 시피한 연인인 '대니'와 '크리스티안'의 관계에 초점을 두어 할애된 추가 분량 덕분에, 이들 인물로 도상화된 대립항목이 전면에 떠오르고, 또 다른 방향으로 빠져 생각할 만한 것들을 만들어주는 것 같습니다.아무쪼록 재관람도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10월 31감독판 개봉에 이미<유전>와<미드 소마>1반판이 극장 개봉한 것처럼 비교하면서도 좋다고 생각합니다.#미드소마 감독판 #미드소마 참그리해서 이 장면 감독판에서도 안 나와요.나가요? 졸지 말고 더 열심히 해봤는데.제 기억에는 없어요.( ́;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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