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배우 사다] 벤하임니다 유선 안마기 개봉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20:09

    안녕하세요 메인스토리 마무리 잘 하셨나요?저는 곧 저녁을 먹고, 커피를 마시면서 좀 쉬고 있는 중이에요.


    알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운동을 괜찮은 편이에요.전에는 헬스를 꾸준히 하고 있었고, 요즘은 홈트레이닝과 축구등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운동후에는 어김없이 몸이 좀 나른한 편입니다.그래서 이번에 마사지를 본인에게 했습니다. :)


    참으로 독한 제로입니다.이름 하야[벤하]입니다. 유선 안마기입니다.


    >


    실은 부모님인 당신이 쓰던 물건인데 비용이 많이 들지 않아서 저희 집에도 제가 입수하게 된 것입니다.모던하우스라는 곳에서 구입했는데, 판매처에 따라 할인 여부가 다르므로 꼭 확인해 보고 구입할 것을 권한다.


    >


    예를 들어, 시 제가 할인해서 산 곳을 알고 싶으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말씀드리겠습니다.이왕이면 조금이라도 싼게 좋으니까요. :D


    시험적으로 한 번 사용해봤는데 역시 좋군요.튼튼하기도 하고 강약의 두 단계로 나누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저는 이제 강의 세계에서 벗어날 수 없을 거예요. :)


    >


    마사지 기계가 거기서 하나 가능성이 있지만, 저는 벤하이다를 사용합니다. 저는 중요하니까요! 물론 마사지가 전혀 필요 없을 정도로 완전히 건강하다면 그 이상의 일은 없을 겁니다. 저 지금 다시 벤하이다 하지 않는 걸 써봐야겠네요.


    >


    아, 같은 브랜드의 무선 안마기가 있습니다.아무래도 힘이 좀 떨어질 것 같다는 엄마의 의견을 받아들여 유선을 골랐습니다.호불호가 갈릴 우려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일주일간 마무리 잘하시고, 다음 포스팅때 뵐게요!!


    >


    #벤하임 #유선 #안마기 #무선 #뒷돈비가 #할인 #모던하우스 #어쩌다 성우 #성연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