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펭하 의의 알아보자!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23:37

    펜스, 펜하의 의미를 보자!


    ​​​


    >


    안녕하세요.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배포되고 있는 펜하와 펜스.도대체 어떤 내용인지 알고 싶다는 분도 계시고, 카카오톡 이모티콘이라도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더욱 신경이 쓰이는 부분입니다.​​​​​​


    >


    펜스는 이 펭귄의 이름을 뜻한다.​ 펜스(Peng Soo)​ ​'남극 펜'에 뛰어난 수(수)을 ​ 사용했으며 키는 2m하나 0cm로 ​ 나쁘지 않아 본인은 09년생으로 얘기를 하네요한국에 올때는 스위스를 경유해 왔다던지 유머있는 표현으로 젊은이들에게 굉장히 핫한것 같습니다.​​


    ​​​​​


    >


    원래 이 펜스 시리즈는 어린이용으로, 초등학생용으로 기획이 된 것입니다만.​ 반대로 2030세대에서 매우 나는 인지도를 ​ 얻었다고 이이에키을 합니다.만화 자신의 드라마에서 자신이 오는 캐릭터의 가면을 쓰고, 자신이 따뜻해진 한 연기자로서 견해하지 않고, 펜스 자체가 만화 속에서 눈에 띄게 자신이 따뜻해지는 실존하는 캐릭터로 이 이야기를 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


    >


    유머러스해서 실체가 신경 쓰이시는 분도 있습니다. ​"펜스는 펜스 1만 "​"펜스는 실체가 없다"​"펜스를 신경 쓰고 이야기와 "​ 등 다양한 생각이 있어 슴니다^^​


    어쨌든 오한상은 펜스의 의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 보았습니다.펜하의 경우는, ペン하 라고 하는 식으로도 사용합니다만, "펜스 하이의 귀여운 은어라고 이해해 주십시오.어린이보다 어른에게 더 유행가가 좋은 펜스네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