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ooovie Jo[미드웨이(midway)]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4:31

    안녕하세요~제가 의견보다 영화를 나쁘지는 않아서 이렇게 리뷰를 씁니다! 저는 브로맨스 영화를 나쁘진 않은것 같습니다. 왜 저는 '슬픈 사랑' 장르의 영화는 눈물이 안나고 친구와의 우정, 전우와의 우정 등 그런 것만 눈물이 날까요... 동성애는 절대 아니에요. 저 자신 나쁘지 않아요.


    >


    이번 영화도 정말 기대했어요. 특히 전쟁 영화는 정전 내용, 관심이 있습니까 ​의 미드웨이 영화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 장르:액션, 드라마 ◆ 공개 1'첫 9. 첫 2.3첫 ◆ 등급:첫 5세 관람가 ◆ 감독:롤랜드 에머리히(인디펜던스 데이:리소쵸은스 감독)◆ 출연:에드 스쿠 레인, 루크 에번스, 우디 헤롤승, 닉 조나스, 테도우릭우이루송, 아론 엑하토우 등 ​ 위에 있는 배우들이 연기한 등장 인물은 실제 인물을 모티브 한 영화입니다.이 영화는 모든 등장인물들이 실제로 생을 마감하고 개봉해요. 그 이유는 이 전쟁을 용감하게 치러내셨고, 무엇보다 명예롭게 살아가셨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기리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현재 최초의 달 61기준에(706,845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71을 쳐서 안 나간 건 아니지만 그래도 작품의 완성도를 봤을 때는 아쉬운 것 같아요.좋고 싫음이 많이 갈리는 영화라서 그런 것 같아요. 많은 사람들이 봤으면 좋겠어요.내가 이렇게 생각할 뿐 아니라 관람평가를 보면 정말 잘 만들어져 있다.다시 만나고 싶다.백두산 내용고의 미드웨이 상영관을 거의 매일 해야 한다." "등의 호평이 많습니다. 아쉬움을 표현하는 사람이 별로 없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


    >


    >


    >


    이날 내가 친구와 간 영화관은 정말 조용하고 아늑한 영화관이었습니다.익산에 있는 CGV입니다 정말 사람도 별로 없고 팝콘도 맛있어서 좋았어요. 사진은 없는데 카라멜 팝콘을 먹었는데 카라멜이 정말 적절하게 묻어있어서 팝콘이 더 바삭바삭했던 것 같아요.이건 오버가 아니라 섭취 후에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남기지 않고 다 먹었어요.후후후.


    ​ ​ 영화 감상을 좀 드리자면, 과연 2차 세계 대전 당시 전 세계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죽 소음에 뭇요죠었던 것 같습니다. 영화 연출이기도 했겠지만, 이담을 수행하는 고정익 조종사들은 대부분 이담에게 집중돼 죽음의 소음에 후회하지 않는 흐름이 많았습니다. 지금 함께 식사하는 전우가 바로 1대 테러 이후 없어질 가능성이 있다는 사실에 매 순간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정 이야기 아련하고 내 목숨도 당장 사라질 수 있어 매 순간에 집중시킨 연출이이다 잼 가슴 아팠습니다제가 대학생일 때 현직 미군 강연을 들은 적이 있습니다. 미국은 지금도 전투와 전쟁을 언제든지 버리는 행정부입니다. 유엔군에 파견되는 일이 많지만 국제적 위협집단을 소멸하고 특전사를 투입하는 등 많은 활동을 지금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국군과 달리 전투를 치렀던 사람이라고 자신합니다. 현재 국군 중에서 전투를 해본 사람은 한 명도 없습니다.그 미군이 한 말은 그래요.내가 전쟁에 나간 이유는 이담이었기 때문에 아무것도 몰랐기 때문이었다.그런데 그 다음에 출전한 이유는 제 전우를 뒤로하고 떠날 수가 없기 때문이죠.그래서 제 몸이 이렇게 망가질 때까지 출전을 멈춘 이유는 전우가 불속으로 뛰어들기 때문입니다. 내가 아는데 왜 같이 가지 않는지.... "자식의 국심과 명예, 이담에 대한 책이 다감, 충성심도 어느 정도 작용하겠지만... 정 이야기 가장 큰 이유는 나의 전우를 버리지 않으므로 1 합니다.한국에아이착한아이를가진사람은얼마나자신감이있을까요?만약전쟁이나라면자신을지키려고참전하는사람은?그러면우리가족과나의칭호,나의전우가있으니까전쟁은어렵지않을겁니다.전우라는 아련함과 전쟁을 수행하는 리더로서의 모습을 아주 잘 그려낸 훌륭한 영화입니다. 겨울에 진땀을 흘리고 싶다면 보러 가는 것이 좋습니다.​ 당 1번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