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허공을 떠도는 작은 먼지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7:12

    #한국 사람 봄날_10001의_나 날#SpringDay1000days


    >


    너희와 함께하는 모든 날이 본인에겐 봄날이에요.


    >


    ​, 멜론, 역사상 최초&최장 기록, 하나 000한개 연속 차트 인 명곡 중의 명곡 🌸 봄날 🌸 축하하고 💐 ​


    >


    허공을 떠다니는 작은 먼지처럼... 작은 지민처럼...마치 작고 소중한 찜니~~💜 ​ 20하나 7멜뮤의 봄날에 울지민이 거짓 없는 봄날 함께 요리 요리 청초한 아름답고 눙뭉 나.요리요리, 낮, 여름 거의 매일 어떤 작은 아이가 전하는 아주 큰 무대였다.댁 너무 예쁘세요.이쁘다~~ 예쁘다는 말 95개 0하나 3번을 해도 부족하다.​


    >


    >


    이거 할 수 있어? 거짓없이 박지민의 모든 무대는 예술이야예술


    >


    공주님도 이렇게 예쁘지 않다...지민이니까 최대한 가슴을 펴고 들어오는 봄날, 허공을 떠다니는 작은 먼지처럼 작은 먼지처럼 날리는 눈이 자신이라면 더 빨리 너에게 닿을 텐데 눈꽃이 떨어집니다.역시 조금 멀어지는군요.보고싶다 보고 싶다 보고싶다 보고싶다.....봄날....보고싶다....


    >


    >


    >


    >


    >


    >


    힌... 그때는 다같이 못했지만, 지금 미친듯이 다같이 있을수 있는 팬이 되게 해줘서 고마워.좋은 음악 아름다운 음악 봄날 같은 봄날이 나쁘지 않아로 올 줄 몰랐다.봄날이 있고 늘 그랬듯이 봄날처럼 따뜻한 소년단과 함께 했던 모든 날이 나쁘지 않은 나라는 늘 그랬듯이 봄날이었단다.앞으로도 항상 그랬던것처럼 다같이 하자~~💜


    >


    >


    >


    >


    >


    #방탄소년단 #봄날 #팬덕곡 #방탄소년단 #BTS #지민 #남준 #종국 #태형 #슈가 #진 #제이홉 #JIMIN #BTSJIMIN #보고싶다#방탄소년단 지민 #작고 소중한 지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