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몸살/편도염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7:23

    >


    올것이 왔어요 오랫동안 하지 않았던 1을 시작하고 아기들도 돌보고 집의 1번 해야 하므로 적응 기간이 필요했습니다. 한번 정도 힘들어 버리겠지~라고 생각했지만


    모두 편도염과 인후염에 걸린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저는 작년에 모르는 고열에 입원한적이 있어요.


    입원하고 서약을 투여해도 41동안 열이 떨어지지 않고 고열과 오한을 반복하면서 무서워하던 챠루라.독감 검사를 하자고 했어요.결과는 독감이 아니었습니다.


    편도염도 같이... 목구멍이 꽉 차서 너무 고생했어요항상 감기에 걸리면 목이 아프기 때문에 생각하기 쉬웠던 질병이었습니다만, 이렇게 무서운 줄은 몰랐습니다.


    그 때 너희가 고생을 해서 편도가 아플 것 같은 조짐이 있으면 신속히 대처해 약하게 넘어섰지요최근에 그랬어요.PM2.5때문일까.몇번이나 목이 살살 아프고, 자꾸 피곤해서 다래끼와 입안도 고르고... 조짐이 생겨서~관리를 시작했습니다.


    개인적인 경험 후니까 참고하세요(제가 입원했을 때 주치의가 바닐라에기스크림을 사놓고 계속 먹으라고 했어요.보통 편도 절제술을 해서 나쁘지 않으면 애기 아이스크림을 먹어요요)


    저는..충분한 휴식을 취하지 못했습니다.모든 아이의 어머니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우리 아들의 등교를 위에 정 7시에 기상합니다


    아침을 먹고 등교시키고 1시간 후에 아가씨 보육원 등원시킵니다 하지만 착한 신랑은 꽤 도움을 주시는 분이어서 추수해서 좋았습니다.


    퇴근후, 저녁준비를 하고 공부, 숙제를 보고, 책을 읽고 놀면 자는 시간~ 주부들 중 하나입니다.피곤하지만, 하나가 즐겁고 즐겁고 건강한 곳이었는데...어제부터 몸이 강하거든요.


    밤새도록 잠을 못잤어요.열이 너무 심해서 목이 아파서...결국 병원 문이 열릴 때만 기다리고 병원 가고


    저는 고열과 인후에 고름이 생기는 것이 두려워요.


    >


    주사가 무서워서 독감 주사도 맞고 싶지 않고 내가 스스로 링거를 맞아...김에 비타민도 함께 하고 준다고^^한시간 30분 천천히~ 자고 일어났어요 아직 효험이 있고 영토가 어슬렁어슬렁 옆으로 되어 있지만 최근에는 도움을 받고 괜찮으니까 꼭 포스팅 저녁 준비를 하겠습니다.오핸시 우리 아이들은 스스로 놀고 있어요.'공부 안 하니 좋다'는 아들과 병원놀이하는 딸에게 환자가 되겠다고 자처하던 어머니


    장난감 주사를 어느 정도 본인에게 맞았는지 알 수 없습니다.금방 낳아지지않는다는것을 아니까 더 신경쓰는것으로 최대한 빨리 회복하는것으로


    >


    #편도염 #인후염 #급성호흡기증후군


    댓글

Designed by Tistory.